또하나의 매출 1억불짜리 브랜드 #DrSquatch.
이 브랜드는 흥미롭게도 #남성비누 란 품목 하나로 성공했어요.
#뷰티스타트업 이 꼭 여러개 SKU로 런칭할 필요는 없답니다.
DrSquatch의 성공전략,함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남성용 비누'란 다소 생경한 제품으로 매출 1억불을 일으키는 브랜드가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이 브랜드는 올해로 8년된 브랜드 Dr. Squatch랍니다. 작은 소기업으로 시작해서 조금씩 명성을 얻기 시작한 이 브랜드는 2018년경부터 비로소 스폿라이트를 받기 시작했어요.
2018년 The Sandiego Uniton Trubune지에는 한 31세의 청년이 비누를 만들어 수백만 달러를 벋어들이고 있다는 기사가 실렸었답니다. 당시 매출이 연간 600만 달러에 불과했던 이 브랜드는 2019년, 2020년을 거치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했어요. 지난 해에만 400%의 성장을 거두었고, Glossy에 따르면 이제 매출은 1억불 이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