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해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로 소개한 유통스왑. “한국은 멀어쪄~ “하시는 분들 또 분명히 계시쥬..? ㅋㅋㅋㅋ
멀긴여! 대한민국을 멀로 보고 사람들이 말이야 말이야…. ㅋㅋㅋㅋ
한국에서도 징조는 있어요. 단 유통X유통 스왑이 아니라.. 움.. ㅋㅋㅋ 유통X딴거 가 많아요. 젤로 앞서가는 ‘딴거’는 은행이라고 말씀드렸쥬?
은행의 이런 움직임들은 일단 멋집니다. 특히 하나뱅크 X 29cm는 얼마나 멋진가요? 그런데 유통전문가시면 이 방향은 그렇게 큰 사업기회는 아니니까 참조만 하세요.
은행은 이미 돈으로 돈먹는.. 무재고 사업을 하는 알짜 기업이라서 이건 걍 멋이고 낭만이에요. 그니깐 공간을 팍팍 쏴서 멋있게만 해도 돼죠. 근데 우리는 멋이나 낭만으로 하려는 게 아니라 현장 밥벌이로 하려는 거잖아유..? 뱁새가 황새 쫓아가면 어찌된다..?ㅋㅋㅋㅋ
스왑은 누가 마케팅으로 누구를 들여온다는 개념도 아니요, 누가 누구를 서포팅하기 위해 들여온다는 개념도 아니요, 둘이 적극적으로 ‘추가성장’하기 위해 맺는 거랍니다. 즉, 유통끼리 한다는 거예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