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 MS 폴더블폰,
생각보다 괜찮을 지도

in 스몰토픽

#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여러분 그 소식 들으셨어유? #MS 가 #폴더블폰 을 내놓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가 핸펀 만들었다 실패한 적 있쥬?
근데 요번 거는.. 하핫 괜찮을 지도요~


MS가 갤럭시폴드 짭같은 휴대폰 내놓는다고 해서 지난주 떠들썩 했쥬?

갤럭시보다 LG 접이식 폰에 가까와요. 근데 MS가 전에 Nokia 인수해서 휴대폰 시장에 뎀볐다가 코깨진 적이 있단 말이죠..ㅋㅋㅋ 그래서 지금 이 휴대폰이 될까, 안될까 관심들이 폭발이랍니다.

MS가 휴대폰 시장에 뎀볐다가 코깨졌던 건.. 당시 MS 전략이 좀 모호했어요. Phone OS를 MS가 개발하려는 야심도 있었고, 핸드폰이란 하드웨어를 팔고 싶은 야심도 있었거든요. 근데 둘다 먹는 건 애플 이후 된 사례가 없잖아유..? 구글은 OS만 먹을 수 있었고, 다른 애들은 하드웨어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MS도 딱 하드웨어 시장만 노려요.
현재 OS 시장에서 Windows보다 Android가 쬠 더 커졌답니다. MS도 이번 폰에는 구글 안드로이드를 쓰기로 했어요. 이 폰의 이름은 Surface Duo에요.

하드웨어적 성능은 자세한 사양은 밝히지 않았지만 MS 하드웨어들이 상당히 괜찮아요. 얘네 서피스 태블릿시리즈 아세유? 이거 쓰는 사람은 이것만 쓸 정도요.

흥미로은 건 MS는 이 폴더블 폰을 ‘서피스’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해석하고 있단 거예요. 처음 애플이 iPhone을 iPOD의 연장선으로 본 것 처럼요.

폰과 태블릿의 용도는 많은 부분 겹치지만 태블릿을 쓰는 시츄에이션이라는 건 따로 있기 마련이에요. 태브릿 서피스의 시각에서 바라본 폰이라.. 요건 꽤 큰화면에 대한 깨알 괜찮은 시츄에이션들을 많이 설정해 놓았을 듯요.

단지.. 여자로서 염려되는 것은.. 카메라 사양! ㅋㅋㅋㅋ

참.. 이건 화웨이처럼 사진을 확 날려서 밝게 찍어줘야 되는데.. 삼성이나 아이폰이나.. 이런 애들은 리얼리즘의 한계에 아직 발목 잡혀 있다니깐요..아니 카메라에 뷰티버전/ 리얼 버전 이런 단추하나 만들면 되잖아유..? 그게 글케 어려워..? 응..? ㅋㅋㅋㅋ

아래 비됴 함 보삼. 사이즈가 참 좋구요. 첨에 잠깐 나오는 건 Surface Neo인데..하핫 이건 듀얼 스크린 태블릿이에요. 요거두 탐나지 말입니다..?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