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병케이크’가
유행이라는데요

in 스몰토픽

#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F&B사업 하시는 분들 주목요~
요즘 해외에서 #병케이크 가 유행이라는데 아셔유?
인스타에서도 장난 아니에여. 멀까나… ㅋㅋㅋㅋ


병케이크, 혹은 항아리 케이크란 말 들어보셨슈? 영어로는 Jar Cake.

케이크라면 보통 판 위에 원반형태로 놓여져야 정상이잖아요? 근데 이걸 병에 담는 거예요. 하핫. 왜 이런 짓을 하나 싶은데.. 지금은 또 자꾸 보니까.. 머 괜찮은 거 같기도요..? ㅋㅋㅋ 그래도 잘 이해는 못함요.. 쩝..

이 유행의 진앙지는 뉴욕의 Jars by Dani란 숍이에요. 여기 파티쉐 언니가 어느날 ‘메이슨병’이란 공예품 병을 보고 꽂혀서 요 병안에 케이크를 쑤셔넣는 층층구조로 만들기 시작했는데 엄청 인기를 끌게 됨요.

Jars by Dani 제품 몇개 볼까유?

이쁜 것도 같고.. 엉엉.. 먼지 모르게써여.. ㅠㅠㅠ
이해 안되는 거 유행하지 좀 마아아! 짜증나아아! ㅋㅋㅋㅋ

암튼 지금 인스타그램에서 #jarcake 검색하면, #jarcake가 7만7천개, #jarcakes가 3만개 해서 도합 10만개 넘는 포스팅이 돌아댕긴다니까요. 아니… 병에다 먹음 더 맛있나유? 아님 층층이 보이는 거 인스타 하려는 건가?

인스타그램에서 #jarcake 쳐보세유~~

암튼 얘가 뜨니까 이제 패스트푸드체인에서도 병케이크(Jar Cake)가 출시되네요. ‘Slim Chickens’란 참 달콤하지 않은 이름의 닭집같은 패스트푸드점에서도 병케이크가 나왔어요.

알다가도 모를 세상! 암튼 F&B 하시는 분들 알아두셔요~~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