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계 음력설은
AR캠페인이 대세

in 스몰토픽

#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음력설캠페인, 럭셜제품말고, #식품 쪽은 어떨까유?
ㅋㅋㅋ 먹는 쪽은 #AR마케팅 이 강세랍니다~


어저께 럭셜 브랜드들의 음력설 캡슐 Top 5를 소개했쥬? 근데 음력설은 뭐 패션 브랜드만 기념하남유?

ㅋㅋㅋ 먹는 브랜드도 기념한답니다. 그리고 더 신기한 건.. 중국도 아닌 미국 본토에 있는 애들이 막 기념한다니깐요. 왜냐면 이 기간동안 미국으로 놀러가는 중국 관광객이.. 미국 애들 입장에서 보면 거의 민족의 대이동 수준이에요.

왔으면 우리 가게에 들러줘~ 하는 맘으로 열심히들 하는 건데요. 미국에서 인기 몰이중인 중국식 Panda Express에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AR 필터를 내놨어요. 요즘 먹는 쪽에선 AR 필터 마케팅이 짱인듯요.

얜 음력설과 뭔 관계인지 모르겠삼..ㅋㅋㅋㅋ
이건 AR 홍바오.. 근데 홍바오는 걍 돈을 줘야되지 않나요? ㅋㅋㅋㅋ

코카콜라에서도 AR 마케팅을 실시해요. 얘넨 최근 계속 AR 마케팅 했었는데, 실적이 겁나 좋았답니다. James Quincey CEO가 직접 ‘강력했다’라고 평했어요. 그러니 뭐 올해도 또해야쥬? ㅋㅋㅋ 올해엔 패키징을 모바일로 스캔하면, 요 몇년 코카콜라가 중국 설날 광고에서 선보인 두 개의 민속 인형이 튀어나온대요. 글고 얘네가 벌이는 귀여운 애니메이션이 돌아가죠.

아래는 그 홍보영상요.

여기서 더 잘한 건 뭐냐면요. 만약 그 애니메이션을 다 보잖아요? 그럼 홍바오가 나가요.  1 센트에서 15.50 달러에 이르는 홍바오는 코카콜라 제품뿐만 아니라 Alipay로 적립되서 다른 거 사는데도 보탤 수 있어요.

우리나라도 AR 마케팅 사례가 있나요? 아시는 분 쭘 알려주세유~~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