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Zara 가 운영하는 커피숍 ‘Zacaff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Zara는 마케팅 비용을 쓰지 않고 제품 가격을 낮게 유지하는 브랜드로 알려졌지만 더 이상은 아니에요. 이들은 새로운 #공간전략 을 구사하고 있답니다. 특히 ‘콜라보’와 ‘#팝업’에 대해선 적극적인 입장이에요. 최근 6개월간 Zara가 어떤 공간들을 오픈했는지 들어보실래요? 최근 Zara의 리테일 전략은 과거와 많이 달라졌어요. Zara는 그동안 광고비 등의 비용을 전혀 쓰지…

에르메스의 몰입형 추리체험극 “Mystery at the Grooms”
지난주까지 뉴욕에선 #에르메스 의 몰입형 #추리체험 #팝업 이 큰 화제였어요. 이제 럭셔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