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Zara 가 운영하는 커피숍 ‘Zacaff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Zara는 마케팅 비용을 쓰지 않고 제품 가격을 낮게 유지하는 브랜드로 알려졌지만 더 이상은 아니에요. 이들은 새로운 #공간전략 을 구사하고 있답니다. 특히 ‘콜라보’와 ‘#팝업’에 대해선 적극적인 입장이에요. 최근 6개월간 Zara가 어떤 공간들을 오픈했는지 들어보실래요?최근 Zara의 리테일 전략은 과거와 많이 달라졌어요. Zara는 그동안 광고비 등의 비용을 전혀 쓰지 않는…

Uniqlo가 올해 실적 가이던스 ‘상향’ 조정: 이 기업이 매출과 마진을 방어하는 법
기업들이 너도나도 올해 실적 전망을 하향조정하고 있지만, #유니클로 를 운영 중이 패스트리테일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