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패션계에서 조용히 사라진 #카달로그. 그런데 Y2K 붐을 타고 인쇄카달로그가 부활하고 있어요. 카달로그의 강자였던 #제이크루, 그리고 런던의 백화점 #셀프리지스 이야기를 들어볼까요?최근 10여년 동안, 패션 브랜드들은 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의 물결에 밀려 인쇄 카탈로그를 대거 중단했어요. 인쇄물이 차지하는 비용과 시간을 감안했을 때, 많은 브랜드가 이메일, 인스타그램, 그리고 다양한 온라인 광고를 통해 더 즉각적이고 저렴하게 소비자와 소통할…
하반기 럭셔리 업계 어려움이 더 커질까요?
하반기 럭셔리 시장에 대한 전망이 엇갈리고 있어요. 투자자들이 잇달아 전망을 낮춘 뒤 발표된 중국의 경기 부양 계획. 과연 럭셔리 시장에 봄이빨리 돌아오게 될까요?하반기 럭셔리 업계에 대한 전망이 엇갈리고 있어요. 지난 달 골드만삭스(Goldman Sachs)와 제이피모건(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