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리테일미디어 는 리테일만 런칭하는 게 아니예요. #United_Airlines 가 며칠전 항공사 최초의 리테일 미디어를 런칭했어요. 인벤토리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타겟팅과 성과 측정은 어떻게 이뤄지는 걸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이번 주는 리테일 미디어 특집이쥬? 오늘은 항공사 최초로 리테일 미디어에 도전하는 United Airlines에 대한 이야기예요.
6월 7일 United Airlines가 Kinective Media라는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를 발표했어요. 바로 UA 항공사 자체의 리테일 미디어인데요. 고객의 여행 행동에서 수집한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주요 맞춤형 광고와 경험을 제안하는 플랫폼이 되겠다는 게이 항공사의 발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