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가장 중추가 되는 전략은 #재고전략 이에요. 과연 재고를 어느 장소에 어느 정도 비축해야 가장 원활한 흐름이 형성될까요? 여기 두 SPA 브랜드 #유니클로 와 #ZARA 의 차이점을 비교해보고 감을 잡아볼까요?최근 일본의 컨설턴트 코지마 켄스케가 대형 패션 브랜드의 경우 가장 이상적인 재고 전략이 무엇인지에 대해 심도있는 글을 썼어요.특히 패션 재고는 유통 과정에서 재고를 어디다 두어야…

How They’re Moving
한 주간의 글로벌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 1분기 아디다스, 스케처스, 제냐, 케어링, 인터파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