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멤버십_프로그램, 지금 만족스러우신가요? #포인트 제도는 #고객충성도 를 구축하기 위한 건데, 충성도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면 곤란하죠. 고객의 ‘구매’에 보상하지 말고, 고객의 ‘참여’에 보상해야 한다는 기업들이 늘고 있어요. 온라인 마케팅에선, 유입, 장바구니 담기, 전환이란 단계로 고객 행동을 세분화하고 각 단계마다 인센티브를 주지요? 영국의 셀프리지스 #백화점 도 비슷한 방식으로 멤버십을 개편했어요. 셀프리지스 뿐이 아니에요. 달라지고 있는 멤버십…

더본코리아 프차사장님과 커머스셀러는 ‘빽햄사태’를어떻게볼까? (feat. 팬덤커머스)
*** 이 글은 커넥터스와의 제휴 콘텐츠입니다~최근 논란의 중심에 선 #더본코리아. 논란의 피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