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NRF 때 까지만 해도, #리테일미디어는 실험적인 주제였어요. 그런데 1년이 지난 뒤 NRF에서 리테일 미디어는 필수적인 주제로 다뤄지고 있었어요. 모두가 리테일미디어를 하는 시대랍니다. 인상깊었던 기술들, 그리고 세션에서 들었던 내용 모두 정리해볼께요. 만약 #백화점 이 리테일 미디어를 하고 싶다면 그 모양새는 어떠할까요? 리테일 미디어는 온라인, 오프라인, 오프사이트의 3가지 관점을 모두 활용해야 해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NRF 2025 트렌드를 정리해볼게요. 어제는 AI가 불러올 변화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오늘은 행사 전반에서 또 하나의 큰 테마였던 '리테일 미디어'에 포커스를 맞춰 볼까 해요.
지난해 NRF 때 까지만 해도, 리테일 미디어는 실험적인 주제였어요. 그런데 1년이 지난 뒤 NRF에서 리테일 미디어는 필수적인 주제로 다뤄지고 있었어요. 많은 기업들이 이미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