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분기에 전년비 89%라는 놀라운 성장을 기록한 #미우미우. 미우미우의 전략 중 이들이 어떤 홍보대사를 채택하는지 들여다보면 차별점이 분명해져요. 미우미우는 브랜드에 ‘지적인’ 숨결을 불어넣고 있습니다.요즘 미우미우(MiuMiu)의 성장세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요.미우미우는 프라다 그룹(Prada Group)의 세컨 브랜드로, 최근에는 특히 중국, 일본, 한국에서 높은 인기를 끌며 수익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 2024년 첫 분기에는 매출이 전년 대비 89%…
Y2K 붐을 타고 인쇄 카달로그가 패션에 돌아왔습니다
어느날 패션계에서 조용히 사라진 #카달로그. 그런데 Y2K 붐을 타고 인쇄카달로그가 부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