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중국 에서 #K뷰티 는 한물 간 카테고리일까요? 1선급 도시만 바라본다면 설 자리가 없을지 모르지만, 3-4선급 도시에선 또 다른 기회가 있을지도요. 2024년 플랫폼별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콰이쇼우 의 경우 ‘후’가 1위를 차지했어요. #저선급 도시와 콰이쇼우의 기회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중국 시장에서 3-4선급 도시와 콰이쇼우(快手)가 돌파구로 떠오르고 있어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중국의…

향수와 선크림의 확장: 향기 나는 선케어 제품이 부상 중입니다
최근 #향수 와 #향기 에 대한 선호가 보편적인 트렌드가 되면서 #선케어 시장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