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得物)’, 중국판 StockX 로 시작했지만 이제 전혀 다른 럭셔리 몬스터입니다
StockX + Farfetch + Tiktok이 되겠다는 더우의 야무진 꿈 이야기.
日 아트에 진심인 백화점, 보세장치장 겸한 아트갤러리 등장
#스몰토픽 이에요~ 요즘 한국에서도 #백화점 이 #아트 에 관심이 많지요? 일본에선 이미 백화점이 아트 유통 2위에…
日 의류가 거의 없는 백화점 오픈
데일리웨어가 제로라는 어느 백화점의 층별구성을 좀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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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버미큘라 리크래프트 : 한번 산 냄비, 평생 관리해드립니다
버미큘라(Vermicular)라는 브랜드를 들어보셨는지요? 버미큘라는 일본에서 제작된 고급 주물 철제 쿠커 브랜드예요. 요리를…
올해 Mango가 투자한 두 흥미로운 스타트업
요즘 스타트업 투자하는 패션 대기업들이 늘어가고 있어요. 스페인의 패션 브랜드 Mango 또한…
맥킨지 : 럭셔리 소비의 절반은 초부유층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최근 몇년 동안 #럭셔리 브랜드들은 잇달아 제품가격을 인상하며 최상위 고객에게 포커스를 두었어요.…
Guess가 조용히 상승 중인가요?
요즘 #게스 가 조용히 부상 중인 거 알고 계셨나요? 80-90년대에 전설적 레이블이었던…
日 병행 전문 온라인 럭셔리 BUYMA가 중고를 취급하는 법
온라인럭셔리에서 일본의 #바이마 는 독특한 위치의 기업이에요. C2C와 병행수입을 ‘사람’간의 몰입으로 풀어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