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패션계에 파란을 일으킨 쇼핑몰 #DePop 창업자들이 Etsy에 사업을 매각한 뒤 뭘 차렸게요? 이들인 패션이 아닌 '#푸드'몰을 시작했어요. 소위 '패션의 감각으로 푸드를 파는' 쇼핑몰 Delli. 이들의 주장은 "음식이 새로운 패션"이라는 거예요. 실제로도 #food 태그가 #fashion보다 두 배나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는 거, 아셨나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어제 럭셔리 부문에서 푸드가 패션의 열기를 대체하고 있단 말씀 드린 바 있지요? 오늘 이야기는 그 연장선이에요. Z세대들이 옷이나 가방, 구두를 넘어 힙한 '푸드'를 찾기 시작하면서, 푸드에는 새로운 플랫폼들이 생겨나고 있어요.
오늘 소개할 플랫폼은 중고 패션 마켓 Depop의 창업자가 런칭한 푸드 플랫폼 Delli예요. Delli는 캐러멜 간장, 마라 오일, 코코넛 케피어(코코넛 밀크를 발효시켜 만든 음료) 등 흥미롭고 희소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