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나 와써~! #한국유통통계 1분기 정리가 와써~! 여러분의 1분기는 어떠셨나요? 소비는 암울하지만, #온라인 은 살아있어요. 하지만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올 1분기는 뷰티, 패션, 스포츠 등 전 분야에서 여러모로 첨예한 시기였답니다. 지금 터널을 지나려면 ‘미세 조정’이 필요해요. 통계는 무얼 말하고 있능가~ 오늘 깔쌈하게 정리해보겠심다!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긴긴 연휴 잘 쉬셨나요? 전 오랜만에 집에서 빈둥빈둥 쉬어보았어요오늘은 한국 유통 통계…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