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NRF 때 까지만 해도, #리테일미디어는 실험적인 주제였어요. 그런데 1년이 지난 뒤 NRF에서 리테일 미디어는 필수적인 주제로 다뤄지고 있었어요. 모두가 리테일미디어를 하는 시대랍니다. 인상깊었던 기술들, 그리고 세션에서 들었던 내용 모두 정리해볼께요. 만약 #백화점 이 리테일 미디어를 하고 싶다면 그 모양새는 어떠할까요? 리테일 미디어는 온라인, 오프라인, 오프사이트의 3가지 관점을 모두 활용해야 해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어제에…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