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21의 글로벌 재런칭이 시작됐어요.
일본, 유럽, 남미, 캐나다.. 이제 파산 전 네트워크를 거의 재확보했죠.
#ABG 의 브랜딩 전략은 모두 엄청난 #라이센스지요?
#자산경량화 로 글로벌 브랜드로 부활한 Forever21 이야기예요.
Forever21의 글로벌 재런칭 소식이 곳곳에서 들려오고 있어요.
Forever21은 지난 2020년 초 Authentic Brands Group(이하 ABG), Simon Property Group 및 Brookfield Property Group 콘소시움이 공동 인수해 ABG가 관리해 왔어요.
인수하자마자 이들이 한 일은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일본, 포르투갈, 홍콩을 포함하는 40개국에서 철수하며 매장을 닫는 것이었어요. 새로운 파트너를 찾아 매장 운영을 맡길 것이라는 게 ABG의 전략이었죠.
ABG는 경량자산으로 브랜드 로열티를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한 기업이에요. '경량자산'이란 이들이 아무 것도 제조하지 않고 어떤 매장도 가지고 있지 않음을 의미해요. ABG는 브랜드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