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Beauty는 그동안 #Coty 가 도맡아왔어요.그러나 곧 Gucci가 Coty를 버리고 스스로 생산할 듯 합니다.과연 파트너십의 어떤 점이 문제였을까요?Coty의 다른 브랜드 라이센스는 어찌될까요?
Gucci의 립스틱이 출시됐을 때, 이 아이템은분명 빅씽(Big Thing)이었어요.
출시되자마자 1백만개 이상을 팔아제낀 구찌 립스틱은 이후 구찌의 향수 및 메이크업 풀 라인으로 발전하며 하이난에 플래그십을 오픈하는 등 초기에 빠른 성장을 보여왔어요.
Most Viewed Posts
- 한국 유통 통계 2025 Q3
- Coach가 Prada를 이기고, COS는 3위가 됩니다
- 日 시니어 식사 ‘1끼 5천원 배달’이면 집이 곧 실버타운
- How They’re Moving
- [VIP] 쿠팡 새벽배송 논쟁 外
- Mardi 중국 매장 폐쇄에 대한 중국의 시선
- 케어링(Kering): 어떤 구조조정이기에 두 거대 컨설팅사를 모두 고용했을까
- 최근 AI 커머스에 합류한 이들: PayPal과 Walmart
- AI 브라우저들 : 온라인광고의 뿌리를 흔드는 중
-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0.31-11.06)
News
국내 저비용항공사(LCC)들이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이어가며 구조조정이 불가피해지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의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63.9% 감소한 168억원, 진에어 역시 40.3% 감소한 240억원, 에어부산은 60% 줄어든 15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이 중국 판매자 유치 확대를 위한 파격 정책을 내놨습니다. 최장 45일이 걸리던 입점 심사 기간을 짧게는 하루로 단축하도록 절차를 간소화하는 한편 인센티브는 확대합니다. 최근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그룹이 합작사(JV) ‘그랜드오푸스홀딩’을 설립하면서 G마켓과 알리익스프레스의 시너지 창출이 본격화되면서 쿠팡도 대안을 내놓고 있습니다.
쿠팡의 직고용 배송 기사 노조인 쿠팡친구 노동조합(쿠팡노조)이 민노총의 새벽 배송 금지 추진과 관련해 7일 “민노총 탈퇴에 대한 보복”이라는 성명서를 냈습니다. 쿠팡노조는 새뱍배송 제한에 93%가 반대한다고 합니다.
신세계그룹 산하 패션 플랫폼 W컨셉은 갑작스런 추위로 한 달간 방한용품 매출이 50% 급증했다고 밝혔습니다
Latest from Blog
한국 유통 통계 2025 Q3
[VIP] 쿠팡 새벽배송 논쟁 外
Coach가 Prada를 이기고, COS는 3위가 됩니다
日 시니어 식사 ‘1끼 5천원 배달’이면 집이 곧 실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