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far 는 패션 비즈니스 모델을 완전히 재창조하고 있어요.이 브랜드는 150불짜리 가방을 팔지만 미친 듯이 매진되고 디자이너 브랜드로서의 밸류를 인정받고 있죠. 이 독특한 브랜드가 제품을 어떻게 드롭하고 있는지 알아두세요.
Telfar의 백이 오늘날 이렇게 뜨거운 잇백이 될 거라고 예측한 사람들은 많지 않았을 거예요.
최근 많은 인기절정의 아이템들은 Drop 방식으로 출시되고 있어요. 그리고 드롭되는 즉시 매진되고, 절반 이상의 팬들은 그 즉시 분노하죠.
나이키의 SNKRS 앱에서 빈번히 일어나는 일들이에요. 드롭이 출시된다고 알려지는 순간, 벌써 Bot으로 무장한 리셀러들이 진을 치고 기다리며, 팬들에게 제품이 돌아갈 틈도없이 전문적 리셀러들은 모든 드롭을 앗아가요. 그리고 팬들은 곧 2차 시장에 더 비싼 가격으로 등장한 제품을 구매해야 해요.
그동안 많은 브랜드들이 이런 불균형을 방지하려고 노력해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