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조용히 오픈했던 #AmazonLuxury아무도 전망을 밝게 보지 않았지만 이제 #아마존럭셔리 는 유럽으로 확장하고 있어요. 아마존 진출 후 D2C 매출이 30% 늘었다는 디자이너들이 있습니다. 아마존은 전혀 다른 방식으로 럭셔리에 접근하고 있어요. 럭셔리를 바라보는 눈이 달라져야 해요.
2년전, 아마존은 조용히 Amazon Luxury를 오픈했어요
이 코너가 오픈되었을 때 업계의 시선은 그렇게 긍정적이지 않았답니다. 누가 아마존에서 럭셔리를 살 것인가에 대한 의문이 가장 컸죠.
아마존이 이 코너를 오픈하면서 가장 공을 들인 부분은 입점할 패션 디자이너를 찾는 것이었어요. 2년전 12명의 디자이너로 출발한 이 코너는 어느 덧 52개의 패션 및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