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바뀌고 있어요. 한때는 몸에 안좋다고 여겨졌던 #냉동식품 이 점점 #트렌디푸드 가 되고 있어요. 한 쪽에선 #슬로우푸드 가 유행하고 있는 지금, 냉둉식품이 어떻게 확산되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여러분 그런 생각 해보신적 혹 없으세요? 코카콜라는 유명한 브랜드인데 왜 자사몰이 없을까?
코카콜라가 나라별로 숍을 두는 곳들도 있는데요. 들어가보면 자기네 콜라를 판다기 보다는 굿즈나 일부 제품들을 걸어두고 있어요. 이들은 왜 자사몰을 본격적으로 만들지 않는 걸까요?
보통 생활잡화에 속하는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들은 자기네가 엄청 큰 기업이라고 해도 별도의 자사몰을 따로 만들지 않는 경향이 있어요. 왜냐면, 보통 '그것만 사러' 오는 고객들의 수요를 잡는 게 아니라 '이거 저거 사러 오는' 고객들의 수요를 잡는 제품들이라서예요.
무슨 소리냐면, 콜라는 다른 거 먹으면서 콜라를 시키거나 슈퍼에서 장을 보면서 콜라를 구매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