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온라인럭셔리 의 미래로 불렸던 #파페치.월가가 사랑했던 스타트업으로도 유명하지만, 지금 파페치의 기업가치는 97%가 사라졌어요. 멋진 비전이 있었지만 비용구조가 잘못됐어요.럭셔리 플랫폼 Farfetch의 미래가 점점 부연 안갯속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이 플랫폼은 한때 누구나 낙관했던 럭셔리의 미래였어요. 월스트리트가 좋아하는 종목 중 하나였던 스타트업, 향후 전 세계 모든 온라인 럭셔리가 지향해야 할 스탠다드로 군림했던 기업이었죠. 하지만 최근 몇 년간…
Y2K 붐을 타고 인쇄 카달로그가 패션에 돌아왔습니다
어느날 패션계에서 조용히 사라진 #카달로그. 그런데 Y2K 붐을 타고 인쇄카달로그가 부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