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나 와써~! #한국유통통계 1분기 정리가 와써~!여러분은 어떤 1분기를 보내셨나요? 올해 1분기 소비패턴은 좀 특이합니다.. ‘불경기 속에 더 쓰는 소비자들’. 사실 한국만의 현상은 아니어서 글로벌 경제학자, 사회심리학자들도 연구대상이에요.전반적으로 #온라인, #푸드 그리고 새로운 복병 #자동차 가 성장을 주도했어요! 푸드와 자동차에 줄 댈 준비 하셨슴미까아~!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한국 유통 1분기를 정리합니다~ 4월 말-5월 초 사이에 1분기 유통 관련…
日 숏폼드라마 열풍, 홍보 숏드 열전으로 제2의 시장으로 확대
전세계에 불어닥친 #숏폼드라마 열풍, 이제 한국에서도 시작됐지요? 일본에선 숏드가 제2의 시장으로 확대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