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나 와써.. #한국유통통계2023 정리가 와써~ 지난해는 리테일러들에게 무척 힘든 시기였어요. 그리고 여러 ‘이변’을 낳은 해였답니다.–#모바일쇼핑 이 대세라지만, 2023년은 #웹쇼핑 이 승패의 관건임을 말해줍니다.-이제 오프라인의 시대라고들 하지만 2023년은 #이커머스 의 해였어요.-지난해 온라인 쇼핑에서 유독 큰 성장을 보인 카테고리, 식품과 여행을 제외하면 요것들이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2023년 한국 유통 통계를 정리할 시간임돠~ 2023년! 지난해는 리테일러들에게 정말 징한…
日오가키서점(大垣書店): 아자부다이힐즈를 빛내는 지방 서점의 저력
일본의 심장 도쿄, 그 중 최근 럭셔리를 대변하는 #아자부다이힐즈 에는 교토의 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