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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다, 중국에서
끝없는 추락 중

in DIRECTING
#프라다 가 중국 소비자들에게 외면받고 있어요. 현재 #럭셔리매출 의 30%가 #중국 에서 나오고 있죠.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한 브랜드가 부침을 겪다가 이를 벗어난다는 것은 지난하고 어려운 길인 모양입니다. 오랜 판매 부진 뒤에 지난해 프라다에게는 몇가지 희소식이 있었죠. 상반기 매출이 드디어 호조세로 전환했는가 하면, 힙합씬에서 그녀의 불꽃무늬 셔츠가 불티나게 팔리면서, 다시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인싸’ 브랜드로 전환하는 듯…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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