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빠른 #트렌드 산업은 옷이 아니라 #푸드 가 되고 있어요. #패션 기업들도 너도 나도 푸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미국의 패션 할인점 TJMaxx이 푸드를 활용하는 방식은 특히 매력적이랍니다. 방문객의 장바구니를 키우고 리텐션을 강화하는 도구로 푸드를 활용하는 법, 들어볼까요? 최근 TJX Companies(TJMaxx의 모기업)가 2024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어요. TJX는 2분기에 134억 7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습니다. 누가 빈 자리를 차지할까요?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어요. 그 덕에 반사 이익을 보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