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힙한 CPG’로 거듭나려는 #하인즈 케첩에 대해 말씀드렸지요? 오래된 브랜드가힙한 푸드가 되는 데에는 몇 가지 공식이 형성되고 있어요. 여기 100년간 맛을 바꾸지 않았던 과자 #버터핑거 또한 최근 전략에 변화를 주고 있어요~ 혹시 버터핑거(Butterfinger)라는 과자를 아시나요? 안에 땅콩버터가 들어 있고, 초콜릿으로 코팅된 바 형태의 과자인데요. 이 브랜드는 페레로로셰(Ferrero Rocher)와 누텔라(Nutella)를 만드는 대기업 페레로(Ferrero)…

Deloitte, 직원 복지비 품목에 Lego 등장
스몰토픽이에요~ 여러분은 #복지비 를 어디까지 사용해보셨나요? 미국의 딜로이트에선 직원들이 이걸로 #레고 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