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중심, #요가복 중심의 #애슬레저 시장을 주의깊게 지켜보아야 할 시점이에요. 시장의 수요는 아직 있지만, 문제는 너무 많은 플레이어가 진입했어요. 이 시장에서 성장하려면 어떤 전략이 필요할까요?룰루레몬(Lululemon)은 여성 액티브웨어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예요. 2003년부터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뤄오며 미국과 캐나다에서 가장 큰 액티브웨어 기업 중 하나가 되었죠.하지만 최근 2024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여성 제품 라인업의 부진에…

How They’re Moving
한 주간의 글로벌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 1분기 아디다스, 스케처스, 제냐, 케어링, 인터파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