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최근 일본에서 #Temu 와 #SHEIN 에 대항하는 새로운 앱 #TAO 를 런칭했어요. 이 앱은 확실한 차별점이 있어요. 일본에 특화된 UI와 선별된 구색을 갖추고 있답니다. 선별화된 로컬 전략이 알리바바가 PDD홀딩스를 따라잡는 데에 도움이 될까요? 알리바바 그룹의 자회사이자 국제 EC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알리바바 국제 디지털 커머스 그룹(Alibaba International Digital Commerce Group)이 지난달 일본 시장을 위한…

日 패션기업들 긴 여름으로 5계절 체제: 구색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무더위가 시작되었어요. 일본의 #패션기업 들은 최근 들어 길고 더운 #여름 시즌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