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의류 기업들은 ‘#의류‘만으론 미래에 생존이 불가능할지 모른다는 위기 의식이 커요. 브랜드 확장과 카테고리 다변화는 모두의 숙제인데요. 그건 #아동복 브랜드들도 마찬가지랍니다. 최근 아동복 브랜드들은 모두 ‘패밀리 브랜드’가 되고 싶어해요. 그러나 더 많은 SKU를 생산하고 싶지 않을 때,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최근 패션 기업들은 구색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에요. 기업들은 날씨, 환율, 이커머스 같은 복잡한…

에르메스의 몰입형 추리체험극 “Mystery at the Grooms”
지난주까지 뉴욕에선 #에르메스 의 몰입형 #추리체험 #팝업 이 큰 화제였어요. 이제 럭셔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