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의류 기업들은 ‘#의류‘만으론 미래에 생존이 불가능할지 모른다는 위기 의식이 커요. 브랜드 확장과 카테고리 다변화는 모두의 숙제인데요. 그건 #아동복 브랜드들도 마찬가지랍니다. 최근 아동복 브랜드들은 모두 ‘패밀리 브랜드’가 되고 싶어해요. 그러나 더 많은 SKU를 생산하고 싶지 않을 때,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최근 패션 기업들은 구색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에요. 기업들은 날씨, 환율, 이커머스 같은 복잡한…

다시 ‘패션 편집숍’의 시대: 다만 ‘디지털 혁신’ 중심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패션계에선 유명 #편집숍 이 잇달아 문을 닫았지만, 이제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