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올림픽 때 선수들이 착용하는 기어는 주로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아식스였는데요. 신생 브랜드 #On 이 정공법으로 이 시장을 공략하고 있어요. On이 선택한 선수들은 절묘합니다. 이번 올림픽 때 4개의 메달을 기대하는 On. 이 브랜드의 전략을 눈여겨 보세요.
스위스 스니커즈 기업인 On Holding이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자사 장비(스니커즈와 의류, 가방 등)를 착용하는 운동선수의 수를 세 배 이상 증가시켰어요.
오랫동안 올림픽에서 운동선수들이 착용하는 장비 시장은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아식스 등이 지배해 왔어요. 2010년에 설립된 On은 이 분야의 드문 신생 브랜드예요. 최근 유럽과 미국에서 런닝화 신생 브랜드로 큰 인기를 얻으며 운동화 시장의 강자로 부상했는데요.
이번 올림픽은 On이 신흥 강자로 주목받기 시작한 뒤,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주요 경쟁자로서 맞이하는 첫 번째 대회예요.
이번 올림픽에서 On의 장비를 사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