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과 엔데믹을 거치면서 여러 부문의 소비가 급증과 급락을 반복하고 있는데요. #키덜트 시장, 성인 장난감 시장에 대한 전망은 어떨까요?가까운 미래의 수요를 짚어봅니다. ‘키덜트’ 시장은 팬데믹 이후 뜨거워지고 있어요. POS 기업인 Circana에 따르면, 2024년에도 첫 네 달 동안 18세 이상의 소비자들이 장난감 판매에서 다른 모든 연령대를 능가했답니다. 유아층보다 성인들이 더 많은 장난감을 구매한 셈이에요. Circana는 팬데믹 이후…

Medik8, OneSkin : “과학자들의 뷰티”가 대세인가요
요즘 #뷰티 시장에선 ‘과대광고’에 흔들리지 않는 #과학자 들의 뷰티가 주목받고 있어요. 바이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