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서점 은 책 판매를 넘어 새로운 ‘공간’으로서의 가능성을 확장하고 있어요. 문화 공간을 넘어 본격적 #리테일 공간, 그 중에서도 #화장품_전문점 을 내는 곳이 있어 소개해요. 바로 #츠타야 의 메인 프랜차이즈 파트너 #톱컬쳐 예요. 이 전문점은 뷰티들에게도 새로운 기회가 되고 있답니다.요즘 츠타야 서점 내에 하나둘씩 ‘화장품 전문점’ 코너가 들어서고 있는 거 아시나요? 이름하여 Noin Beauty.얼마 전…

日 3COINS와 다이소의 자체 뷰티 PB들
이제 한국에서 #다이소 는 거의 ‘#뷰티 맛집’이에요. 일본의 100엔 숍과 300엔 숍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