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서점 은 책 판매를 넘어 새로운 ‘공간’으로서의 가능성을 확장하고 있어요. 문화 공간을 넘어 본격적 #리테일 공간, 그 중에서도 #화장품_전문점 을 내는 곳이 있어 소개해요. 바로 #츠타야 의 메인 프랜차이즈 파트너 #톱컬쳐 예요. 이 전문점은 뷰티들에게도 새로운 기회가 되고 있답니다. 요즘 츠타야 서점 내에 하나둘씩 ‘화장품 전문점’ 코너가 들어서고 있는 거 아시나요? 이름하여 Noin Beauty.…

향수와 선크림의 확장: 향기 나는 선케어 제품이 부상 중입니다
최근 #향수 와 #향기 에 대한 선호가 보편적인 트렌드가 되면서 #선케어 시장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