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이 ‘아마존프레시’ 2차 도전에 나섰어요. 1차는 월마트, 코스트코 같은 기존 공룡들의 완승이었는데요. 아마존은 전열을 가다듬고 새로운 전략을 구사하기 시작해요. 그거슨 #인스타카트 스타일의 연합전! 다시 매장 전략을 확장하는 아마존프레시는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함 살펴볼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다시 도약하는 아마존의 그로서리 비즈니스 이야기예요. 아마존의 오프라인 마트인 아마존 프레시(Amazon Fresh)가 최근 다시 확장을 시작했단 소식은 이미 들으셨지요?아마존의…
日 다이마루마츠자카야 백화점 ‘구독’ 서비스의 내부
나날이 줄어드는 #백화점 매출. 여기서 구조적인 출구를 찾으려면, #반복구매 를 확보하는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