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뷰티 시장의 떠오르는소비층은 #알파 세대와 #Z세대 예요. 누군가는 이 잘파세대에 올인하지만, 누군가는 잘파를 떠나 더 나이든 소비층으로 확실히 옮겨가는 중이에요. 이제 #뷰티 브랜드들은 특정 세대를 날카롭게 겨냥해 그 세대가 받아들이는 방식으로 제품과 메시지를 가다듬고 있어요. 뷰티에서 점점 Z세대와 알파세대는 중요한 위치의 소비자로 부상하고 있어요. Z세대는 이제 ‘주요 소비층’의 핵심으로 자리하기 시작하면서 실질적 영향력이 커지고…

K뷰티의 중국 시장의 돌파구: 3-4선급 도시와 콰이쇼우
이제 #중국 에서 #K뷰티 는 한물 간 카테고리일까요? 1선급 도시만 바라본다면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