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별로 #온라인_패션행동 에는 어떤 차이를 보이는지 조사한 보고서가 있어요. 주 1회 이상 쇼핑하는 이가 가장 많은 세대는 누구일까요? 또 이메일 마케팅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세대는 누구일까요?마케팅 기업 Wunderkind가 AI 리서칭 펌 MX8 Labs와 협력하여 연례 소비자 보고서를 냈어요. 조사한 모수는 300명으로 작지만 패션, 의류, 주얼리, 액세서리 등 온라인 패션 행동에 특화된 보고서로 세대별 쇼핑 행동에…

다시 ‘패션 편집숍’의 시대: 다만 ‘디지털 혁신’ 중심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패션계에선 유명 #편집숍 이 잇달아 문을 닫았지만, 이제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