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별로 #온라인_패션행동 에는 어떤 차이를 보이는지 조사한 보고서가 있어요. 주 1회 이상 쇼핑하는 이가 가장 많은 세대는 누구일까요? 또 이메일 마케팅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세대는 누구일까요? 마케팅 기업 Wunderkind가 AI 리서칭 펌 MX8 Labs와 협력하여 연례 소비자 보고서를 냈어요. 조사한 모수는 300명으로 작지만 패션, 의류, 주얼리, 액세서리 등 온라인 패션 행동에 특화된 보고서로 세대별 쇼핑…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습니다. 누가 빈 자리를 차지할까요?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어요. 그 덕에 반사 이익을 보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