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버거킹 에서 #백만불짜리_와퍼 콘테스트 결승작들을 발표했어요. 이 백만불짜리 콘테스트가 푸드계에선 최초의 것이 아니랍니다. #레이즈 포테이토도 요 캠페인 덕을 톡톡히 보았는데요. 다만 이 캠페인은 고객 경험을 섬세하게 디자인해야 되어요.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확천금 사행심에 불을 땡기는 이야기! ㅋㅋㅋ 버거킹(Burger King)의 ‘밀리언달러 와퍼(Million Dollar Whopper)’ 콘테스트에 대한 이야기예요.밀리언달러 와퍼, 말 그대로 100만…
생성AI 마케팅, 기존 AI 마케팅이랑 뭐가 다른지
최근 ‘생성AI 마케팅’에 대한 성과가 자주 논의되지만, 현장에선 기존의 AI 마케팅과 #생성AI_마케팅 의 차이가 무엇인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아요. 예를들어 ‘개인화 마케팅’이라고 할 때, 생성AI는 기존 AI 마케팅에 무얼 더 할 수 있는 걸까요? 지금까지 개념이 헷갈리셨다면, 오늘 글이도움이 될 거예요. 그간 인공지능 챗봇 이야기는 많이 했으니, 오늘은 챗봇 이야기는 빼고, 개인화와 최적화에 작동하는 방식을 알아볼께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생성AI 마케팅이랑 그냥 AI 마케팅이랑 늘 헷갈리셨던 분들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