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뷰티 시장의 새로운 성장 동력은 #알파세대 예요. 알파세대들은 대체 어떤 아이템들을 구매하고 있을까요? #닐슨 의 보고서를 한 번 들여다볼까요?요즘 전 세계 알파세대들이 스킨케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미국에선 세포라를 뛰어다니며 쇼핑하는 10대들을 20대들이 비판하는 포스팅이 잇따르며 ‘세포라키즈’란 단어가 탄생하기도 했는데요. 일본에서도 엄마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제모를 하러 오는 ‘키즈 제모’ 시장이 점점 커지는 등 10대들의 뷰티에…

뷰티 : 잘파세대에 올인하는 브랜드와 떠나는 브랜드
요즘 뷰티 시장의 떠오르는소비층은 #알파 세대와 #Z세대 예요. 누군가는 이 잘파세대에 올인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