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뷰티 시장의 새로운 성장 동력은 #알파세대 예요. 알파세대들은 대체 어떤 아이템들을 구매하고 있을까요? #닐슨 의 보고서를 한 번 들여다볼까요? 요즘 전 세계 알파세대들이 스킨케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미국에선 세포라를 뛰어다니며 쇼핑하는 10대들을 20대들이 비판하는 포스팅이 잇따르며 ‘세포라키즈’란 단어가 탄생하기도 했는데요. 일본에서도 엄마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제모를 하러 오는 ‘키즈 제모’ 시장이 점점 커지는 등…

J-뷰티 SHIRO: 광고비 없는 성장이 어떻게 가능한지
일본에서 전통적 광고비를 지출하지 않기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SHIRO. 한국에서도 인기가 상당하지요?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