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럭셔리 브랜드들이 메인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세컨드브랜드를 중단했어요. McQ, 씨바이클로에, 레드발렌티노 등이 사라져갔죠. 하지만 프라다는 #미우미우 를 성장 동력으로 키워내는 데에 성공했어요. 무엇이 달랐을까요?지난 10년 동안 여러 럭셔리 브랜드들이 세컨드 브랜드를 중단했어요. 메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세컨드 브랜드를 없애는 것이 일종의 대세였죠.2015년,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은 세컨드 라인 ‘McQ’를 중단했어요. 이 라인은 젊은 층을…

How They’re Moving
한 주간의 글로벌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 1분기 아디다스, 스케처스, 제냐, 케어링, 인터파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