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커머스20242024년은 #라이브커머스 에 대해 다시 생각해봐야 할 시점이에요. #유니클로 의 라이브커머스는 연간 시청자 1천만명을 돌파했고, #루이비통 은 중국에서 럭셔리 버전의 라이브커머스를 정의하며 47만명을 모았답니다.라이브커머스 시장은 지금 빠르게 진화하고 있어요. 라이브커머스가 막 불붙던 팬데믹 시기와 비교하면, 2024년의 라이브커머스는 훨씬 더 고도화된 콘텐츠 커머스 채널로 변모 중이에요. 올해 들어 데일리트렌드에는 라이브커머스 관련 소식이 여러 번 올라왔어요. 중국에서…

[몰아보기] 외식업/소매 고용 혁신의 최근 흐름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새로운 외식업의 고용 포맷에 대해 소개했지요? 직원 구하기가 어려워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