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굉장히 ‘속된’ 개발로 지역을 부흥시키는 ‘코디쉬 컴퍼니즈’란 #도시재생 #디벨로퍼 가 있어요. 도시재생이라고 해서 ‘힐링 공간’이나 ‘지역 장인 스튜디오’ 같은 착한 걸 하면 #부동산 개발에 대한 리턴이 충분하겠숴? 그보단 보다 열정적인 목적지가 되어 돈을 펑펑 써줘야 안되겠숴!애매한 곳, 낙후된 곳에 땅을 가지고 계신가요? 이제 ‘구매’ 중심의 쇼핑센터 보다는 ‘체험’ 중심의 ‘먹고 노는 센터’ 다이닝&엔터테인먼트 복합…

솔로 트래블 트렌드: ‘여성’과 ‘시니어 고객’이란 블루칩
요즘 #여행 시장에선 #솔로트래블 #나홀로여행 이 급부상 중이에요. 호텔이 포커싱해야 할 고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