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의 연간 최대 성수 시즌은 4분기인데요. 1분기가 더 큰 성수기가 될 수도 있어요. 소비자들은 #감성소비 를 늘리고 있고, 그 #소비패턴 도 달라지고 있어요. 이제 슈퍼마켓과 대형 유통에서 #꽃 을 사는 이들이 늘고 있답니다. 이는 미국과 일본의 공통적 현상인데요. 생화는 부가가치가 높죠. 오늘 두 나라에서 생화 시장이 어떻게 변모하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팬데믹 이후 ‘감성적 소비’, ‘감정적…

Sketchers를 28% 프리미엄으로 인수한 3G CAPITAL은 누구?
최근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었던 #스케쳐스 가 매각되어요. 인수자는 리테일 업계에서 어마무지한 명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