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네스프레소_부티크 가 글로벌 매장 수를 확장하고 있어요. 이 흥미로운 매장은 네스프레소의 몰입형 커피 부티크로, 브랜드의 플래그십 역할을 해요. 어떤 경험을 제공하는지 알아볼까요?혹시 ‘네스프레소 부티크(Nespresso Boutique)’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최근 네스프레소가 전 세계에 경험 중심의 몰입형 커피 부티크를 늘리고 있어요. 네스프레소의 부티크 사업은 2000년에 파리에서 처음 문을 열면서 시작되었는데요. 이 기업이 말하는 부티크란 네스프레소 브랜드의…

대형 유통: “꽃”이 1분기를 성수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유통업의 연간 최대 성수 시즌은 4분기인데요. 1분기가 더 큰 성수기가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