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숟갈에 13만원 캐비어’ 등 백화점 초고가 추석 선물 늘어… 소비 양극화 심화 : ‘7억원대 와인, 300만원대 한우, 한 숟가락에 13만원짜리 캐비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신세계·롯데·현대 등 백화점들이 초고가 선물을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비싸지만 시중에서 잘 구할 수 없는 선물, 품질 좋은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는 판단에 따른 것입니다. 한 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에서 사는 상품은…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09. 06-09. 12)
한 주간의 국내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백화점의 VIP 씀씀이가 커지고, VIP 기준도 높아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