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구찌 는 날개 잃은 추락을 경험하고 있어요. 구찌의 역사에는 두 번의 화려한 전성기가 있었어요. 두 번 다 히어로 크리에이티브디렉터에 의한 부활이었고, 그들이 나간 뒤 브랜드는 날개 잃은 추락을 경험했죠. 이 패턴의 반복, 기업이 가진 본질적 문제점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구찌(Gucci)는 1921년 설립된 브랜드예요. 오랜 브랜드의 역사 동안 많은 부침이 있었는데, 구찌의 역사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다시 ‘패션 편집숍’의 시대: 다만 ‘디지털 혁신’ 중심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패션계에선 유명 #편집숍 이 잇달아 문을 닫았지만, 이제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