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조조타운 이 옴니채널 솔루션을 강화하네요.자사몰과 입점몰, 매장을 통합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조조모 의 진화.재고일원화는 판매 채널이 많을수록 어려운 문제예요.이런 통합솔루션이 한국에도 있었음 좋겠지 말입니다~오늘날 많은 패션 브랜드들은 ‘멀티채널’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여러 종합몰에 입점하는 방식으로 판매를 다각화하죠.이 모든 채널을 하나로 통합하는 것이 옴니채널 전략이에요. 이커머스 창고의 재고와 각 매장 재고들을 통합해…
알리바바의 K-브랜드 러브콜, 초대된 기업들의 공통점
** 이 글은 #커넥터스 와의 제휴 콘텐츠입니다.최근 #알리바바 를 통한 시장 확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