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TV광고의_미래 는 무엇일까요? 지상파 TV를 위협하는 넷플릭스와 OTT들. 일본에선 넷플릭스 붐이 일기전부터 방송국들이 모여 자체 OTT를 만들었답니다. 이름하여 #TVer. 요즘 TVer가 광고도 잘나간다네요. 이제 TV 광고도 디지털 광고 시대예요. 미래 광과는 #타겟팅 과 #예산제어 가 필수랍니다.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의 흥미로운 OTT TVer 이야기예요.일본에선 주요 방송국들이 함께 모여 만든 OTT가 있다고 전에 함 말씀드린 바…
소셜마케팅의 미래: 인플루언서들이 ‘디지털 클론’으로 부업을
2025년에도 브랜드들은 #소셜마케팅 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에요. 그런데 인플루언서들이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