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마트가 디자이너 오치아이 히로미치가 제작한 ‘편의 웨어(Convenience Wear)’를 선보인지 벌써 4년 차에 접어들었어요. 이 ‘편의 웨어’는 패밀리마트 스트라이프를 활용한 양말로 출시되자마자 바이럴을 일으키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어요. 처음엔 편의점에서 옷이 과연 팔릴까 걱정되었지만, 이제는 다른 편의점들도 앞다투어 의류 제품을 내놓을 정도로 성공했답니다. 그만큼 편의점 웨어는 큰 인기를 끌었어요. 日 편의점에서 옷을 사는 시대가 본격적으로 파미마!! 아자부다이…

日 패션기업들 긴 여름으로 5계절 체제: 구색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무더위가 시작되었어요. 일본의 #패션기업 들은 최근 들어 길고 더운 #여름 시즌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