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아동복 은 다른 카테고리로의 확장이 힘든 비즈니스라고 생각해요. 아동복 기업들은 한 브랜드로 성공하고 나면 또 다른 아동복 브랜드를 내곤 하죠. 그런데 여기 다른 종류의 확장에 성공한 브랜드가 있어요. 일본의 #파밀리아, 이 브랜드는 아동복에서 시작했지만 엄마들의 에코백 브랜드로 성공 중이랍니다. 아동옷 브랜드로 잘 알려진 일본의 파밀리아(ファミリア, 고베시)의 잡화 부문이 호조를 보이며 그룹 매출을 주도하고 있어…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습니다. 누가 빈 자리를 차지할까요?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어요. 그 덕에 반사 이익을 보고 있는…